정치 기사

[충격] 손혜원이 "문재인 병신새끼"라고 했다... 문빠의 글 중

FREEDOM-KOREA.COM 2020. 12. 10. 08:49
손혜원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.



“(손혜원 전 의원은) 평소 문재인 대통령에게 공공연하게 ‘병신새끼’라고 하시는 분”

소위 ‘조국 수호’ 집회를 주도했던 친문(親文) 인사가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이런 글을 적어올렸다. 손혜원 전 의원과 온라인 언쟁을 벌이던 가운데 쓴 글이다.

9일 시사타파TV의 유튜브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‘시사타파TV’ 명의의 글이 올라왔다. 손 전 의원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‘개총수 이종원씨가 저를 배신했다’는 취지의 글을 올린 직후였다. ‘시사타파TV’는 유튜브 운영자인 이종원씨가 직접 글을 올릴 때 사용하는 닉네임이다.

이씨는 글에서 “(손 전 의원이) 먼저 건드셨으니 대응을 해드리지요”라고 운을 뗀 뒤 “하나하나 다 까드리지요”라고 했다.

그러더니 “평소 문재인 대통령에게 공공연하게 ‘병신새끼’라고 하시는 분, 김정숙 여사에겐 입에 담지 못할 정도의 말을 서슴없이 하시는 분, 김종인에게는 ‘박사님 박사님’하시는 분과는 함께 할 수 없었음을 밝혀 드린다”고 했다.

이어 “저는 문빠이기에 그런 소리를 사람들 앞에서 하시는 분과는 절대로 같이할 수 없었다”며 “제가 거짓말을 한다고 변명하실 거면 고소하십시오”라고 글을 맺었다.

이 글은 오후 2시쯤 올라왔으며, 손 전 의원은 이후 7시간이 지나도록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다.

이종원씨는 ‘개싸움국민운동본부’(이후 ‘개혁국민운동본부’로 개명·약칭 개국본)라는 단체를 만들어 작년 가을 서울 서초동 일대에서 소위 ‘조국 수호’ 집회를 개최했던 인물이다.